화성세탁기

고객지원센터

고객지원센터는 대고객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지원하고 서비스의 접수에서 완료까지 모든 과정을 실시간 관리, 지원을 원칙으로 합니다.
전국 각 지역에 위치해 있는 지사 및 고객지원팀을 통하여 신속, 정확한 대응을 제공하며,
효율적인 부품 센터를 통하여 48시간 이내에 필요한 부품을 공급합니다.
우리는 고객이 기대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업무혁신 활동을 하고 있으며,
고객의 행복과 평안, 성공을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하고 있습니다.

  • 기술 상담
    부품 오더
  • 클레임 접수
  • 출동 서비스
  • 정기점검
    서비스
  • 기타 문의

통합 콜센터

1566-8089

내선번호안내

  • 1

    견적문의

  • 2

    A/S문의

  • 3

    부품문의

  • 5

    출고문의

  • 0

    기타문의

고객문의 대응절차

고객의 소리 접수 창구

화성세탁기계는 고객지원 전화(콜센터, 010)와 아울러 별도의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고객의 소중한 의견이나 제안을 듣기 위해 항상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 고객의 소리

    1566-8089

    고객의 불만사항이나 제안을
    능동적으로 접수하여
    CEO 주관 하에
    신속하게 해결합니다.
  • 해피콜

    010-9636-5565

    장비 설치 및 A/S, B/S 서비스 완료 후
    화성세탁기계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불만사항이나 제안사항을 듣기 위해
    “임원”이 확인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
  • 이메일 주소

    hswm1980@hwasung.co.kr

    이메일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직접 접수 합니다.
고객지원 센터 찾기

고객님의 위치와 가까운 고객지원 센터 지점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바로가기